이제훈 애교



영화 '박열'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이 이달 28일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9일 오후 생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박열'을 연출한 이준익 감독과 이제훈 최희서 등 주연 배우들이 출연했다.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변신에 도전한 이제훈과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신예 배우 최희서가 이준익 감독의 열두 번째 작품 '박열'을 통해 세상을 바꾸길 꿈꿨던 특별한 동지로 만났다.



윤소정 추모방송


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고(故) 윤소정 추모 방송을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진행한다.


SBS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오늘 19일 오후 한 매체(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오늘(19일) 방송이 끝나고 예고가 나오기 전 윤소정 추모 영상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며 "스틸컷으로 이루어진 20초 정도의 추모 영상이다"고 전했다.


특히 윤소정이 패혈증이 걸렸을 당시 급격한 면역력 저하로 나이가 많은 노인에게 치명적인 것으로 전해진다.



K리그 비디오심판



프로축구 K리그에 내달부터 비디오 판독(VAR·Video Assistant Referees)이 도입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부 리그인 K리그 클래식에서 내달 1일 18라운드 이후 모든 경기에 VAR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연맹은 기반 상황이 갖춰지는 대로 2부 리그인 챌린지로까지 VAR 도입을 확대할 방침이다.

+ Recent posts